자주묻는질문

  • SD 엘리트몰의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SD 엘리트몰은 전문 선수와 지도자, 스포츠센터 및 학교/기관에 특화된 폐쇄몰입니다. 엘리트몰의 회원이 되면 최대 70%의 막강한 할인혜택과 각종 이벤트, 협찬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엘리트몰에도 회원등급이 있나요? 나의 등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가입 승인이 되면 즉시 정화원으로 엘리트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6개월동안 구매이력이 있어야 등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6개월간 일정 수준의 누적구매액 (변동 가능)을 달성하면 스페셜엘리트 회원으로 혜택의 폭이 매우 커집니다.
    SD엘리트몰에 로그인하면 본인의 회원등급 및 구매 이력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동료의 엘리트몰 아이디를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엘리트몰에서는 1인 1개의 아이디만 부여합니다. 다음과 같이 아이디를 공동 사용할 경우 해당 회원은 회원자격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 지도자가 센터 고객이나 클럽 회원에게 아이디를 공유하는 행위
    - 선수들이 한 개의 아이디로 함께 사용하는 행위
    - 이직 또는 활동하는 센터가 아닌 곳으로 배송지 주소가 계속 바뀌는 경우
    - 기타 아이디 부정사용으로 의심이 가는 경우

  • 엘리트몰이 도매몰과 다른 점이 무엇인가요? 엘리트몰 회원도 재판매를 할 수 있나요?

    엘리트몰은 선수와 지도자 개인을 위한 폐쇄형 쇼핑몰입니다. 반면 도매몰은 재판매 사업자들을 위한 전문 B2B몰로서 기업간 거래를 원칙으로 합니다, 도매몰은 적립금을 선충전하여 결제하며 모든 거래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엘리트몰 회원이 재판매를 원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엘리트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SD 엘리트몰은 온라인을 기반으로 24시간 쇼핑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까지 운영됩니다. 출고는 평일 15:00에 마감합니다. 마감시간 이전 주문/결제 완료 시 본사에 재고가 있는 경우 당일 출고되며, 재고가 없는 경우 3~4영업일 이후 출고됩니다. 슈트 및 제작기간이 소요되는 경우 상품안내 페이지에서 별도 공지합니다.

  •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고 싶은데요, 전화 상담만 가능한가요?

    엘리트몰에서는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채팅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친구찾기에서 [SD엘리트몰]을 검색하여 친구 추가한 후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신속하게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시간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 SD 엘리트몰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어떤 건가요?

    SDmall은 자체 브랜드를 포함하여 150여 개 브랜드, 2만5천여 종의 상품을 보유한 라이프스포츠 멀티샵입니다. 대한민국 최대 수영전문 쇼핑몰 <스윔닥터몰>을 전신으로, 실내 수영에서 오픈워터, 물놀이 레저 등 물에 관한 종목을 깊이 다루며 휘트니스를 중심으로 스포츠웨어와 전문 훈련용품을 취급합니다. 나아가 라이프 케어 품목을 아우르는 통합 라이프스포츠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엘리트몰에서는 SDmall의 전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SD7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SD7은 스포츠 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스윔닥터 수영연구소에서 오랜 기간 전문가들이 연구/개발한 SDmall의 자체 브랜드입니다. 수백 여 종의 수모와 20여 종의 최신 수경을 위시하여 패들, 스노클, 킥보드, 풀부이 등의 장비와 스트레치코드 등의 지상 훈련용품까지 출시하고 있습니다. SD7은 개발단계 부터 꼼꼼한 테스트와 검증을 거친 고퀄리티의 상품으로, [자체 개발 유통 - 판매]에 이르는 최단 유통과정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SD7은 검증된 ‘라이프스포츠 용품의 정석’입니다.

  • 수모를 단체로 맞추려고 합니다.

    SDmall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단체수모 전문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윔닥터 수영연구소에서 개발한 850여 종의 최신 수모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하며, 전담 공장에서 퀄리티 높은 수모를 제작합니다. SD 단체수모는 선수반, 마스터즈클럽 뿐 아니라 전국 각 지역의 수영장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엘리트몰에서는 카드결제도 가능한가요?

    엘리트몰에서는 현금과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 주문서상 입금자와 실제 입금자가 다릅니다.

    이 경우 배송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반드시 전화로 연락하여 확인해주세요.

  • 적립금이나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엘리트몰에서는 회원추천, 상품평 등을 통해 적립금을 지급하며, 다양한 이벤트 쿠폰을 발행합니다. 적립금과 쿠폰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각 쿠폰마다 정해진 사용기한이 있습니다.

  • 주문 당일 출고도 가능한가요?

    엘리트몰은 오후 3시까지 주문/입금이 확인되면, 본사 물류센터에 상품재고가 있을 경우 당일 출고됩니다. 재고가 없을 경우 2~3 영업일 후 출고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이 지연될 경우 알려주나요?

    재고부족 등으로 상품 출고가 지연될 경우 출고 예정일을 안내합니다. [MY SD> 주문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발송완료 문자를 받았는데 상품은 언제 도착할까요?

    발송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은 후 대부분은 1~2일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만, 수령지 택배회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을 할 수 있으므로 택배기사 방문 예정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엘리트몰 상품의 교환/반품은 가능한가요?

    상품이 출고되기 전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수령 후 교환을 원할 경우에는 반품신청 후 새 상품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상품 자체에 문제가 있을 경우 엘리트몰은 100% 교환 및 환불 조치합니다. 취소/교환/반품에 따른 환불 금액은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상품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상품상세 페이지에 안내)

  • 상품의 A/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SD엘리트몰은 각 브랜드의 A/S 정책을 적용합니다. 수영복, 슈트의 경우 구매시점 및 상품 상태에 따라 수선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간은 통상 3~4주 정도 소요됩니다. 수경, 수모, 오리발 등 소모성 상품의 경우 A/S가 불가합니다.